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키에이지(ArcheAge) 1.0 업데이트, 신규 컨텐츠 '에아나드 도서관'

ː 온라인게임/ 업데이트 안내

by 핑크색종이 2013. 12. 11. 16:44

본문

아키에이지

아키에이지 1.0 업데이트, 신규 컨텐츠 에아나드 도서관


아키에이지 1.0 업데이트 중 신규 컨텐츠, 에아나드 도서관에 대한 정보를 안내해드립니다.


오래 전 델피나드 출입을 꺼리던 마법사들은 쉽게 에아나드 도서관에 접근하기 위해 비밀의 문을 만들었습니다.
에아나드 도서관이 마법으로 복원되면서 그곳으로 통하는 문이 빛나는 해안에서 발견되었고, '에아나드의 파편'이라 불리게 됩니다.


전 게임사들이 이렇게 업데이트를 할 때마다 업데이트 방향과 만들어지는 모습을 컨셉아트나 스크린샷, 영상 혹은 BGM까지 공개하는 걸 좋아하는데

아키에이지 역시 1.0업데이트 미리보기로 유저들에게 떡밥을 하나하나 던져주고 있네요. 에아나드 도서관 참 마음에 드네요 :) 


▲ 아키에이지 1.0 업데이트 '에아나드 도서관' 영상


▲ 아키에이지 1.0 업데이트 에아나드의 파편



아키에이지 1층 '무한한 지식의 열람실' 입니다.


과거 에아나드 도서관의 마법사들이 마법학 개론과 같은 이론을 공부하던 장소입니다.
에아나드 도서관의 마법으로 복원된 지금 평온한 모습을 가장하고 있지만
마법사들은 만반의 준비를 마친 채 키리오스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 무한한 지식의 열람실



에아나드 도서관의 2층, 책 읽는 정원 입니다. 커다란 나무들이 자리잡고 있고 책들이 꽂혀있네요.


과거 에아나드 도서관의 마법사들이 잠시 휴식을 취하거나 간단한 마법 실험을 했던 장소입니다.
마법사들이 만든 식물과 동물이 있습니다.



▲ 책 읽는 정원




에아나드 도서관 3층의 비명 서고 입니다.


에아나드 도서관의 마법사들이 사용하는 마법 중에서도 위력이 강하고 대인살상능력이 뛰어난 마법서적이 비치된 서고입니다.
강력한 위력의 마법의 힘을 경계하라는 의미에서 비명 서고라는 이름으로 불려졌습니다. 


에아나드의 수장인 라완 알렉산데르를 비롯한 고위 마법사들 대다수가 이곳에서 지내고 있습니다.



▲ 비명 서고


다음은 도서관의 로비 풍경입니다.





위대한 마법 스승, 엘프 '라완 알렉산데르(Rawan Alexandere)'


아란제브와 키프로사 등의 스승으로, 알렉산데르 학파라 불리는 제자들을 이끌었습니다.


원대륙에 전쟁이 일어나자 에아나드를 숨기고 지켰으며, 정원에 다녀온 아란제브와 재회할 때도 살아있었습니다.
세계가 멸망의 징조를 보이는 것을 경고했고, 에아나드로 키리오스를 유인해 싸웠으나 결국 뜻을 이루지 못했습니다.


에아나드 도서관의 신비한 힘을 가진 몬스터 설명


에아나드 도서관의 몬스터, 비명서고 책장


에아나드 도서관의 마법사들은 소중한 마법서를 안전하게 보관하기 위해 책장에 마법을 걸었습니다.


비명서고 책장은 키리오스가 에아나드를 파괴했을 때 마법사들과 함께 최후를 맞이했는데 에아나드 도서관과 함께 복원되었고, 도서관의 마법사가 아닌 

다른 모든 사람을 적으로 인지하고 있습니다.



에아나드 도서관의 몬스터, 비명서고 양피지 병사


강력한 위력을 지닌 마법서만 따로 보관하는 장소인 비명서고에 있는 마법서의 일부입니다.

마법사들은 비명서고의 마법서에서 중요한 부분이 훼손되지 않도록 양피지에 마력을 불어넣었는데, 에아나드 도서관이 복원되는 과정에서 마력이 깃든 양피지가 생명을 지니게 되었습니다.



에아나드 도서관의 몬스터, 괴수 도깨비


괴수 도깨비는 에아나드 도서관의 마법사들이 도둑의 침입을 막고 책을 보호하기 위해 힘이 강한 어린 괴수를 붙잡아 마법으로 세뇌해서 길들인 생명체입니다.

8~9살의 어린아이와 비슷한 지능을 지녔으며, 적이 아닌 상대에게는 온순한 편입니다.



에아나드 도서관의 몬스터, 벤누타와 셰미카


원대륙 북부 마법사 집단인 매듭달의 후예였던, 에아나드의 마법사 클로인 할나크가 기르던 애완 괴수입니다.

한 번 주인으로 인식한 상대에게는 맹목적인 충성을 다하지만, 매우 난폭하고 자존심이 강하기 때문에 갓 태어난 상태일 때부터 기르지 않으면 길들이는 것이 불가능합니다.



에아나드 도서관의 몬스터, 에아나드의 수호자


에아나드 도서관을 지키는 파수꾼 노릇을 하는 골렘입니다.


오랜 세월 동안 마법사들의 손에 의해 가꾸어진 에아나드 도서관의 집약된 마력이 결집해서 만들어집니다.

에아나드 도서관이 아주 커다란 위기에 빠졌을 때, 도서관의 수호 마법이 활성화되면 나타난다고 합니다.



게임중독법 반대를 위한 온라인 서명운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게임과 마약을 동급으로 취급하는 '게임산업 4대중독법'에 강력 반대하는 서명운동인데요. 


술, 마약, 도박과 함께 오른 '게임'의 4대 중독. 이 법안이 통과될 경우 마약, 술, 도박과 함께 게임산업도 보건복지부가 관리하게 된다고 하는데요.

게임 매출액 6% 징수 역시도 많은 논란이 되고 있죠. 순이익도 아닌 매출액의 6%면 어마어마할 것으로 보여집니다.


우리나라의 문화컨텐츠 중 단독 1위를 달리고 있는 게임산업 짓밟기를 막아주세요! '서명운동' 배너를 클릭하시면 서명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