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비노기 겨울 이벤트, 나오의 겨울 (프리시즌/크리스마스 숨바꼭질)

ː 온라인게임/ 이벤트안내

by 핑크색종이 2013. 12. 23. 16:52

본문



마비노기

마비노기 어제도, 오늘도 너에게 닿기를 ! 나오의 겨울 이벤트 



마비노기에 겨울이 찾아왔습니다. 나오가 드리는 특별한 선물들 받아가세요 :) 나오 산타복 참 바람직하구나♥



나오의 겨울 이벤트 1. 마비노기 하기 좋은 계절, 프리시즌 이벤트


12월 19일부터 1월 15일까지 매일매일 환생이 무료! 주말엔 전투 경험치 3배, 스킬 수련치가 2배 !

12월 19일부터 3월 5일까진 프리미엄팩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고, 12월 20일부터 3월 2일 주말동안 모든 수리확률 100% 


퍼거스도 수리확률이 100% 라는 사실사실스아실.... 웨폰브레이커 퍼거스가 100%라니 말도 안돼 T.T 



나오의 겨울 이벤트 2. 미스 산타의 집에는 무슨 일이? 크리스마스 숨바꼭질 


산타의 크리스마스 선물을 노리는 말썽꾸러기들을 잡고, 특별한 선물을 받아가세요 !!

던바튼의 NPC 캐러반 조가 산타의 집으로 안내를 해줍니다. 도착한 당신은 산타로 변신하게 되고 산타 전용 '게 섯거라!'스킬로 말썽꾸러기들을 퇴치!


말썽꾸러기들은 선물상자와 트리 등, 산타의 집 곳곳에 숨어있습니다.

숨바꼭질이 끝나면 캐러반 조가 크리스마스와 엉루리는 아이템이 담긴 '선물상자'를 줄거에요 :) 



당신도 겨울을 좋아하시나요? 페이스북에서 나오의 겨울을 공유하고 댓글을 남기면 총 100분께 1만원의 넥슨캐시를 선물해드려요.

로맨틱 크리스마스 상자와 알카파&크리스마스 알파카도 판매중이니 참고하세요!




게임중독법 반대를 위한 온라인 서명운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게임과 마약을 동급으로 취급하는 '게임산업 4대중독법'에 강력 반대하는 서명운동인데요. 


술, 마약, 도박과 함께 오른 '게임'의 4대 중독. 이 법안이 통과될 경우 마약, 술, 도박과 함께 게임산업도 보건복지부가 관리하게 된다고 하는데요.

게임 매출액 6% 징수 역시도 많은 논란이 되고 있죠. 순이익도 아닌 매출액의 6%면 어마어마할 것으로 보여집니다.


우리나라의 문화컨텐츠 중 단독 1위를 달리고 있는 게임산업 짓밟기를 막아주세요! '서명운동' 배너를 클릭하시면 서명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