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카롱] 2014년 1월 1주 온라인게임순위를 알아보자 !!

ː 온라인게임/ 게임리뷰

by 핑크색종이 2014. 1. 7. 17:00

본문

온라인게임순위

마카롱의 2014년 1월 1주 인기 온라인게임 순위 1~50위 (게임순위 출처:인벤)



14년의 첫 온라인게임순위 !! 1월 1주 인기 온라인게임 순위 입니다 :)

새해 첫 날은 다들 어떻게 보내셨나요? 마카롱은 집에서 여유롭게 휴식을 취했는데 다음 년엔 해를 보러가기로 했습니다 ㅎㅎ


14년엔 다들 좋은 일만 있으시길 바랄께요. 1월 1주 온라인게임 순위입니다. 


▲ 온라인게임순위 TOP 50 (출처:인벤)


잠잠해진 10위권과 그 사이를 노리고 있는 13위 마비노기 영웅전의 꾸준한 상승! 넷마블에서 서비스를 시작한 브릭포스의 순위권 등장.

잠잠한 한 주가 아니였나 생각되는데요. 새해를 맞이했으니 새로운 업데이트를 위해 숨고르기를 하고 있는 듯 합니다 :) 


1월 업데이트를 앞두고 있는 아키에이지, 테라, 마영전 등. 한 차례의 업데이트가 지나고 나면 이 순위가 어떻게 바뀔 지 궁금해지네요! 



온라인게임순위 13위(▲1) 마비노기 영웅전 발칙한 승부사, 린 1월 9일 업데이트 


이틀 후면 본서버에 업데이트 되는 린 !! 테스트 서버에서는 다양한 모션으로 많은 사람들을 충격으로 빠트렸는데요. (저도 포함됩니다)

본서버에서 어떤 모습으로 업데이트 될 지 궁금해지네요. 예쁜 장비들과 헤어, 외모로 저도 한 번 키워볼까 생각중인데요 :) 


1월 9일 업데이트가 기다려지네요 !



온라인게임순위 12위(-) 테라 신규 클래스, 의문의 엘린 비검사 업데이트 !! 


테라 오픈이후 최초로 업데이트 되는 신규 클래스 '비검사'

엘린 종족에서 선택할 수 있는 신규 클래스, 비검사는 사슬과 암흑마법을 통해 전투를 진행하는데요.


빠르고 날렵한 움직임과 높은 공격력으로 낮은 방어력을 커버하며 암흑 마법으로 적을 혼란에 빠뜨린다고 합니다.



온라인게임순위 44위(NEW) 유저가 만드는 전장, FPS와 만나다 !! 브릭포스 오픈 


마인크래프트와 같이 유저가 맵을 만들어 전장으로 활용합니다. 전장을 만들어 총격전을 펼치는 FPS, 브릭포스

블럭을 닮은 캐릭터들과 제작, 총싸움이 만나 어린 세대의 게이머들이 선호할만한 게임인 것 같은데요.


넷마블이 서비스에 나서 첫 순위권에 44위로 올라왔습니다. 이 순위에서 더 올라갈 지, 내려가게될 지 앞으로의 모습이 기대됩니다.



게임중독법 반대를 위한 온라인 서명운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게임과 마약을 동급으로 취급하는 '게임산업 4대중독법'에 강력 반대하는 서명운동인데요. 


술, 마약, 도박과 함께 오른 '게임'의 4대 중독. 이 법안이 통과될 경우 마약, 술, 도박과 함께 게임산업도 보건복지부가 관리하게 된다고 하는데요.

게임 매출액 6% 징수 역시도 많은 논란이 되고 있죠. 순이익도 아닌 매출액의 6%면 어마어마할 것으로 보여집니다.


우리나라의 문화컨텐츠 중 단독 1위를 달리고 있는 게임산업 짓밟기를 막아주세요! '서명운동' 배너를 클릭하시면 서명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