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카롱] 12월 5주 온라인게임순위를 알아보자 !!

ː 온라인게임/ 게임리뷰

by 핑크색종이 2013. 12. 31. 17:24

본문

온라인게임순위

마카롱의 12월 5주 인기 온라인게임 순위 1~50위 (게임순위 출처:인벤)



안녕하세요! 마카롱입니다.

오늘은 12월 31일 !! 2013년의 마지막 날이네요. 다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기 바랍니다 :)


어느 새 12월의 마지막 주, 마지막 날에 게임순위를 쓰게 되었습니다. 2014년에도 잘부탁드려요. 호호호


▲ 마카롱의 인기 온라인게임 순위 (출처:인벤)


우선 눈에 띄는 것은 한 주만에 다시 블레이드앤소울을 제쳐버린 '아이온'과 은월 업데이트를 앞둔 메이플스토리의 8위 탈환!

또 마찬가지로 새로움을 예고한 테라의 순위상승과 14위까지 상승한 마비노기 영웅전의 모습도 볼 수 있습니다.


중후반 순위권에서는 엘소드와 테일즈런너, 마비노기와 같은 년차 좀 되는 게임들이 3위,5위씩 순위 상승이 있었습니다 



온라인게임순위 8위(▲1) 메이플스토리 1월 2일 잊혀진 영웅, 은월 업데이트 예고 


검은 마법사 봉인의 비밀 !! 철저하게 숨겨졌던 여섯 번째 영웅의 베일이 벗겨집니다.

잊혀진 영웅 '은월' 업데이트가 바로 1월 2일 내일모레 예정되어있는데요. 그동안 스토리에서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영웅을 플레이해볼 수 있게되었네요.



온라인게임순위 14위(▲2) 마비노기 영웅전 8번째 신규 캐릭터, 린(LYNN) 테스트 서버 업데이트 !!


마영전의 8번째 신규 캐릭터, 린의 업데이트가 코앞으로 다가왔습니다.

바로 오늘 12131일 린의 테스트 서버 업데이트가 이루어졌는데요. 


외형뿐만 아니라 장비, 공격스킬 등 대부분의 것들이 공개되어 유저들이 린을 플레이해볼 수 있게 되었답니다.

10대 초중반으로 설정되어있는 린은 앳된 외모와 함께 귀엽고 발랄한 이미지인데요! 장창을 사용해 빠르게 치고빠지는 공격 스타일을 갖고있습니다.



온라인게임순위 26위(▲3) 엘소드 신규 캐릭터, 반항이 낳은 천재공학소년 애드 업데이트 !! 


어쩌다보니 이번 게임소개는 다들 신규캐릭터를 업데이트한 게임들로 구성되어있네요. 은월과 린, 애드까지 !!

KOG사가 개발한 넥슨의 '엘소드'역시 새로운 캐릭터를 공개했습니다. 천재적이지만 반항기가 넘치는 꽤 독특한 캐릭터입니다.


▲ 넥슨 엘소드 '애드' 애니메이션 영상



게임중독법 반대를 위한 온라인 서명운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게임과 마약을 동급으로 취급하는 '게임산업 4대중독법'에 강력 반대하는 서명운동인데요. 


술, 마약, 도박과 함께 오른 '게임'의 4대 중독. 이 법안이 통과될 경우 마약, 술, 도박과 함께 게임산업도 보건복지부가 관리하게 된다고 하는데요.

게임 매출액 6% 징수 역시도 많은 논란이 되고 있죠. 순이익도 아닌 매출액의 6%면 어마어마할 것으로 보여집니다.


우리나라의 문화컨텐츠 중 단독 1위를 달리고 있는 게임산업 짓밟기를 막아주세요! '서명운동' 배너를 클릭하시면 서명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