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검은사막 2차 CBT 맛보기, 신규 맵&몬스터 스크린샷 공개 !!

ː 온라인게임/ 게임리뷰

by 핑크색종이 2014. 1. 3. 17:11

본문


검은사막

검은사막 2차 CBT 맛보기, 신규 맵 에페리아 & 신규 몬스터 스크린샷 공개 !! 



안녕하세요! 마카롱입니다 :)

오늘은 오랜만에 검은사막의 새로운 소식을 들고왔는데요. 신규 맵 에페리아와 신규 몬스터들이 공개된 스크린샷을 담아왔습니다.


2차 CBT가 성큼성큼 다가온 것이 느껴지네요! 어서 빨리 2차 CBT도 즐겨보고싶습니다. 

블로그 내 검색창에 검은사막을 검색하시면 지난 게임 리뷰를 확인하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랄께요! 


GM노트에 올라온 스크린샷을 소개해드릴께요 :) 



칼페온 인근 어촌 마을 에페리아 입니다. 대도시 주변이라 그런지 어촌 마을인데 벨리아 마을 보다 크게 느껴 다. 



어촌마을인 에페리아 답게 물고기들이 여럿 잡혀있는 모습입니다.



꼬리가 펄떡펄떡



아침이 밝았습니다! 하룻밤 신세를 진 어촌 마을 주민들의 배웅을 받으며 다시 칼페온을 향해 여행을 시작합니다. 



칼페온까지 걸어서 가는 것은 쉽지 않은 것 같습니다. 넓은 지역이라 걷는 것도 다리 아프고 기존에 없던 장애물이 

도사리고 있어 잠시도 긴장을 늦출 수 없으니 절로 심장이 쫄깃해져 옵니다.(이런 긴장감 정말 오랜만 입니다.) 


칼페온이 가까워져 갈수록 심상치 않은 기운을 느낄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불시에 발생할 수 있는 전투에 

대비하는 모습을 보게 되었고 새로운 무기가 개발되고 있는 모습도 볼 수 있었습니다.




또한 지금까지 우리가 겪어보지 못한 많은 몬스터를 만날 수 있는데요. 강력하고 무서운 종류가 많은데 그 중에는 나름 

귀여운(?) 몬스터도 있습니다. 아름다운 꽃밭을 헤집고 다니는 이 녀석은 대농장 주변에서 볼 수 있는 두더지입니다. 

계속해서 땅에 얼굴을 묻고 흙을 파고 있어서 정면 얼굴을 보는 것이 쉽지 않다는 아쉬움이 있습니다.



아름다운 여성의 얼굴에 거대한 새의 몸을 가진 하피입니다. 나름 뱃심 두둑한 저도 섬뜩하게 만든 주인공이지요. 

조용히 지나가다 얼핏 위를 봤는데 그녀가 아니 그 새가(응???) 아무튼…… 하피와 눈이 마주친 저는 용감하고 결단력 

있게 고개를 숙이고 빠르게 걸었습니다.



이제는 좀 긴장을 풀어도 되겠지? 라고 생각한 순간 헉! 이건 왠 공룡? 

보이시나요? 공룡 다리 밑에 서있는 제가…… 그의 앞에서 저는 그저 작은 미물이었습니다.



하지만 자세히 보면 나름 큐티 페이스를 가지고 있는 공룡입니다. 앞에서 보니 누굴 닮은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새로운 몬스터를 직접 만나니 칼페온과 더욱 가까워진 느낌이 듭니다. 다음에는 어떤 놀라운 일들이 저를 기다리고 

있을까요? 그것이 무엇이든, 무엇을 상상하든 그 이상입니다.



게임중독법 반대를 위한 온라인 서명운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게임과 마약을 동급으로 취급하는 '게임산업 4대중독법'에 강력 반대하는 서명운동인데요. 


술, 마약, 도박과 함께 오른 '게임'의 4대 중독. 이 법안이 통과될 경우 마약, 술, 도박과 함께 게임산업도 보건복지부가 관리하게 된다고 하는데요.

게임 매출액 6% 징수 역시도 많은 논란이 되고 있죠. 순이익도 아닌 매출액의 6%면 어마어마할 것으로 보여집니다.


우리나라의 문화컨텐츠 중 단독 1위를 달리고 있는 게임산업 짓밟기를 막아주세요! '서명운동' 배너를 클릭하시면 서명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