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든어택2::서든2 여캐와 cbt, 출시일 정보 공개!

ː 온라인게임/ 게임공략

by 핑크색종이 2016. 4. 15. 14:35

본문

 

 

서든어택2::서든2 여캐와 cbt, 출시일 정보 공개!

 

 

 

 

안녕하세요! 핑크색종이입니당!

어제부터 서든2 cbt가 어제 3시 이후에 오픈되었습니다.

서든어택2 cbt는 20일까지 진행 될 예정인데요.

기존에 서든어택2 cbt 신청을 하지 않으신 분들도

넥슨 전용 pc방에서는 바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서든어택2 cbt 16일 오후 4시 정각에 접속해있을 경우에

서든어택 보상으로는 30만 경험치, 클로이모레츠 카운트,

울프ak47 카운트, 울프 TRG21 카운트, 즉시 리스폰,

위장 닉네임을 지급한다고 하며

서든어택2 보상으로는 핫 캐릭터 보급상자와

에볼루션 보급상자를 지급한다고 하니 다들 참여하셔야겠죠~?

 

그럼 먼저 제리스나 VS 미키스나의 서든어택2 팀대결 플레이 영상을 보여드릴게요!

 

 

 

 

▲ 서든어택2 미키 VS 제리 ▲

 

 

이번 서든2가 핫한 이유는 아마 여캐가 아닐까 싶습니다.

그럼 다들 궁금해하실 서든어택2 여캐 바로 보여드리도록 할게요!

 

 

 

 

서든어택2 여캐 미야입니다.

이번 서든어택2 그래픽이 ㅎㄷㄷ한만큼 여캐들도 장난 아니네요.

 

 

 

 

 

 

 

서든어택2 한국인 여캐 김지윤!

단발 머리가 진짜 잘 어울리네요 ㅠㅠ 미모도 후덜덜..

특수부대 출신으로 나온 여캐입니다.

 

 

 

 

 

 

 

서든어택2 여캐 바이퍼!

무기를 능숙하게 다루는 암살자라고 하는데

이 언니 진짜 섹시하네요!

 

 

 

 

 

 

 

영국식 악센트와 뛰어난 미모를 보유한 스칼렛!

정보 수집이 특기인 서든어택2 여캐입니다!

 

 

 

 

 

 

 

서든어택2 레오나 캐릭터!

이스라엘 국방군 공수부대 소속이며

스파이 활동을 한 경력이 있는데요!

예전 이스라엘 여군들의 모습을 봤을 때 반한 적이 있는데

이번 서든어택2 레오나를 보고 또 반하게 되네요 ㅋㅋ!

 

 

 

 

 

 

 

서든어택2 마지막 여캐는 지니입니다.

지니는 CIA 소속이며 혼혈 한국계 여성입니다!

 

 

이번 서든어택2 CBT로 인해 한동안 열기가 뜨거울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이번 CBT가 끝난 후 여름에 서든어택2가 출시될 예정입니다!

이번 CBT 저도 서든어택2로 달려가봐야겠네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