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곡온라인" 신곡온라인 플레이후기

ː 온라인게임/ 게임리뷰

by 핑크색종이 2012. 12. 12. 15:11

본문

 

"신곡 온라인"

신곡 온라인 오픈기념 이벤트로 신곡 온라인을 플레이해보다!

 

 

1. 플레이 후기

1) 신곡온라인 플레이 스크린샷

 

신곡온라인에 접속하면 이런식으로 전투를 하게 된답니다. 첫 전투는 곰 몬스터(레벨1)이네요!

전 마법사 영웅으로 선택해 신곡온라인을 플레이 했답니다

 

다음의 영상은 신곡온라인의 홍보영상 입니다!

 

 

다비치 '강민경'이 홍보하는 신곡 온라인!

  

 

NPC 티나를 만나 제 성을 갖게 되었답니다. 처음엔 건물이 별로 없지만 점점 늘어나기 시작해요 ^^

전 영주!라고 불린답니다 :) 지금은 영지에 '병영', '왕궁', '민가'만 보이네요.

 

 

 

지금은 많이 번영해 창고, 경기장, 대장간, 의뢰소, 전송진과 농장 등을 찾아볼 수 있네요 ^^

경기장은 사람들과 대전을 할 수 있는 곳이고 대장간은 인챈트나 강화, 합성 등을 할 수 있는 공간이랍니다!!

 

 

보스몬스터를 만나기 직전의 모습! 신곡온라인은 이렇게 몬스터와 가까이 접했을 때 전투가 일어나게 되있답니다.

(몬스터가 가까이 다가오는 경우도 있습니다)

 

 

퀘스트 완료의 모습인데요! 미노타 삼형제를 격퇴 시킨 퀘스트 내용이네요 :)

 

 

자수정을 채광하는 모습입니다. 신곡온라인은 자수정 뿐만 아니라 나무나 금광석 등을 채광할 수 있다고 합니다!

채광 시스템은 여러 MMORPG에서도 보여졌던 생활용 컨텐츠 중 하나이죠.

 

 


 

지금까지 신곡온라인을 플레이해보면서 웹게임이지만 장비를 입는 것에 따라 옷 외형이 달라지고 무기가 달라지는 모습에 좋았습니다 :)

그리고 꽤 세세하고 디테일한 그래픽의 모습도 좋았구요! 예전 CD게임을 하는 듯한 추억이 떠오르기도 했습니다.

 

UI는 어려운 편이 아니고 필요한 것은 반짝여서 퀘스트 진행이 수월했으며 대전시스템도 만족이였습니다 ^^

 

다른 플레이어의 성을 쳐들어갈 수도 있고 실제로도 다른 플레이어의 성을 공격한 뒤 성공을 했었는데 공격당한 플레이어가 보복을 하러왔다가

졌던 기록이 남아있더군요;; 삐질삐질 . . . VIP 가입을 하면 훨씬 좋은 혜택들이 많이 있지만 VIP 가입을 하지않아도 전 할만했습니다.

(중반즈음 VIP 혜택을 주기도 했었구요 ^^) 지금 아이템베이에서 신곡온라인의 캐시를 15% 할인해서 판매중이니 지금을 노려보셔도 좋을 것 같구요!

 

웹게임을 처음 접해본 저로써는 만족할만한 퀄리티의 게임이였습니다.

신곡온라인! 지금 아이템베이와 이벤트 중이니 참고하시고 상품 받아가세요! 아래의 아이템베이 배너를 누르시면 이벤트 페이지로 이동한답니다.

 

안전한 아이템거래 사이트 아이템베이로 오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