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리니지2' 숨겨진 힘을 이끌어낸 자, 어빌리티 업데이트 !

ː 온라인게임/ 업데이트 안내

by 핑크색종이 2013. 5. 9. 11:04

본문

 

 

리니지2

힘을 잃어가는 실렌의 세력에 대항할 용기있는 자들이여 모여라 ! 어빌리티


 

 

리니지2, 숨겨진 힘을 이끌어낸 자

 

자신의 신념과 목적을 위해 싸우는 자들은 끊임없이 새로운 힘을 갈망했다.

이들은 더 이상 성장할 수 없다는 사실에 굴하지 않고 더욱 다양한 능력을 가지길 원했고 이러한 집념은 새로운 영웅의 힘에 눈을 돌리게 만들었다.

결국 영웅보다 더 높은 차원의 힘을 얻고자 한 연구 끝에 자신들이 능력을 이용해 원하는 힘을 얻을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발견하게 되었다.

 

 

• 어빌리티란 ? 자신의 SP를 소모하여 획득한 어빌리티 포인트로 어빌리티 트리에서 원하는 스킬을 캐릭터에 부여할 수 있는 새로운 캐릭터 강화 시스템이다. 캐릭터의 잠재력을 깨울 수 있는 숨겨진 능력으로, 자신의 SP를 소모하여 획득한 어빌리티 포인트를 이용하여 플레이어가 원하는 어빌리티를 얻어 캐릭터를 강화하는 것을 말한다. 플레이어가 선택한 어빌리티는 패시브 스킬과 마찬가지로 지속적으로 적용된다.

 

어빌리티는 노블레스 자격을 가진 캐릭터가 99레벨을 달성하면 활성화된다. 어빌리티 사용 조건이 되면 리오넬 헌터로부터 편지가 도착하고,

어빌리티 튜토리얼과 관련된 퀘스트를 진행하면 1 어빌리티 포인트를 보상으로 얻을 수 있다.

 

 

- 어빌리티 활성화 : 노블레스인 메인 또는 듀얼 클래스 캐릭터가 일정 레벨을 달성하면 캐릭터 정보창에 어빌리티 버튼이 활성화 된다.

- 어빌리티 강화 : 획득한 포인트로 자신의 캐릭터에 적용을 원하는 어빌리티를 자유롭게 선택하여 강화한다.

 

 

 

숨겨진 또 다른 힘, 노블레스를 뛰어넘는 새로운 노블레스가 온다 !

 

그대여, 능력의 경지를 넓히기 위해 노블레스가 되었는가? 혹은 영웅이 되기 위해 노블레스의 자격을 획득했는가?

그러나 아직도 새로운 힘을 열망하고 있는가? 그렇다면 새로운 노블레스를 준비하라. 진정한 노블레스로 거듭날 기회가 그대를 기다릴 것이다.

 

 

 

오늘로 리니지2의 에피소디언 업데이트 내용을 모두 전달해드렸네요.

노블레스를 뛰어넘는 새로운 노블레스라... 또 다른 업데이트를 예고하는 것일까요 :) ?? 굉장히 기대됩니다 ☞☜

 

아래의 배너를 클릭하시면 빠르고 안전한 아이템거래 사이트, 아이템베이로 이동합니다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