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온' 신규 전장 추가 & 사우로 군수기지 조정 !

ː 온라인게임/ 업데이트 안내

by 핑크색종이 2013. 5. 16. 11:56

본문

 

 

아이온

아이온 2013년 5월 15일 테스트 서버 업데이트 내용, 신규 전장 추가 및 사우로 군수기지 난이도 조정 !


 

 

신규 전장, 사령관 세트의 착용 제한 완화, 템페르 휘장 거래 가능 등 5월 15일 테스트 서버에 다양한 업데이트가 적용되었는데요.

이번 업데이트의 핵심은 다음과 같이 7가지로 정리할 수 있습니다.

 

6 vs 6 신규 전장 요르문간드 진격로, 사우로 군수기지와 철벽의 보루 매일 입장, 사우로 군수기지 난이도 & 보상 조정, 

룬의 안식처 난이도 & 보상 조정, 사령관 신성 세트 착용 제한 조정, 신규 신화 등급 날개, 템페르 휘장 거래 가능, 개인용 키스크 설치 조건 완화

 

 

아이온 신규 전장

 61레벨 이상 데바들이 입장할 수 있는 신규 전장 요르문간드 진격로 인스턴스 던전이 추가되었습니다.
 
- 6대6 파티 형식으로 제한 시간 20분 동안 배치된 몬스터 처치 및 상대 종족과 승부를 겨루어 초소를 점령하는 인던입니다.
- 요르문간드 진격로는 정해진 시간 동안만 입장이 가능합니다.

 

▲ 신규 인스턴스 던전 '요르문간드 진격로'

 

 

아이온 인스턴스 던전

 

점수를 습득하는 일부 인스턴스 던전에서 등급에 대한 정보와 현재 등급을 확인할 수 있는 등급 기준 표를 추가하였습니다.

- 오른쪽 상단 시간과 점수가 표시된 창의 버튼을 누르면 현재까지 습득한 점수와 시간을 기준으로 자신의 등급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등급 기준 표

 

아이온 아이템

 

어비스 아이템 중 사령관/집행관 시리즈의 사용 계급을 기존 ‘1성장교’ 이상에서 ‘1급병’ 이상 사용 가능으로 변경하였습니다.

 

카탈라마이즈 탐사대 발굴품에서 획득하는 아이템에 신화 등급 날개를 추가하였습니다.
 - 신화 등급 날개는 카탈라마이즈 탐사대의 발굴품에서 확률적으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개인용 키스크의 설치 조건이 변경되었습니다.


 - 기존에 개인용 키스크가 설치되어 있는 상태에서 새로운 개인용 키스크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 파티용/포스용/레기온용 키스크가 설치되어 있는 경우 새로운 키스크를 설치 할 수 없습니다. (기존과 동일)
 - 개인용 키스크가 설치되어 있는 경우 새로운 파티용/포스용/레기온용 키스크를 설치 할 수 없습니다. (기존과 동일)
 

템페르 휘장 아이템을 거래 가능하도록 변경하였습니다.
  
레기온 보상 담당관 판매 목록에 마력총, 마력포, 현악기를 추가하였습니다.

수호군단 주화로 구입할 수 있는 일부 아이템의 능력치를 변경하였습니다. 
 
캐릭터의 레벨이 61~65일 때 펫 기분 보상으로 받는 꾸러미에서 세라미움 주화를 획득할 수 있도록 변경하였습니다.
 
용신도의 방패 아이템을 염색 가능하도록 변경하였습니다.

 

아이온 퀘스트

 

요르문간드 진격로 인스턴스 던전에서 습득할 수 있는 신규 퀘스트를 추가하였습니다.
 
특정 조건에 의해 나타나는 퀘스트 관련 NPC 및 몬스터 위치가 지도에서 구분되어 표시되도록 변경하였습니다.
 - 특정 조건에 의해 나타나는 NPC의 지도 표시는 아래와 같습니다.

 

▲ (좌) 일반 퀘스트 NPC (우) 조건 출현 퀘스트 NPC

 

지도의 NPC 표시에 마우스를 오버하면, 아래와 같이 나타납니다.

 

▲ (좌) 일반 퀘스트 NPC (우) 조건 출현 퀘스트 NPC

 

특정 조건에 의해 나타나는 몬스터의 지도 표시는 아래와 같습니다.

 

▲ (좌) 일반 퀘스트 몬스터 (우) 조건 출현 퀘스트 몬스터

 

지도의 몬스터 표시에 마우스를 오버하면, 몬스터 이름이 아래와 같이 나타납니다.

 

▲ (좌) 일반 퀘스트 몬스터 (우) 조건 출현 퀘스트 몬스터

 

 

지금까지 아이온의 테스트서버 5월 15일 업데이트 및 신규 전장 추가 & 사우로 군수기지 보상 조정에 대한 내용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아래의 배너를 클릭하시면 빠르고 안전한 아이템거래 사이트, 아이템베이로 이동합니다 :D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