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블레이드앤소울' 백청산맥 업데이트, 설원의 부름 공개 !

ː 온라인게임/ 이벤트안내

by 핑크색종이 2013. 6. 27. 11:50

본문



블레이드앤소울

블레이드앤소울 6월 26일 최초의 설원, 백청산맥 업데이트 ! 설원의 부름 공개 !! 



안녕하세요! 핑크마카롱 입니다 :)

오늘은 6월 26일 바로 어제 ! 업데이트 된 블레이드앤소울 최초의 설원 ! 백청산맥 업데이트 내용을 안내해드리려고 해요!


내용이 많다보니 백청산맥 업데이트 중 레벨 상향 & 신규 지역 등의 내용과 인스턴스 던전에 대한 내용을 나눠 작성하려고 합니다 :D




▲ 블레이드앤소울 <홍문신공>, <마도신공>의 모습

블레이드앤소울 레벨 상향과 홍문신공


캐릭터 최고 레벨이 45레벨에서 50레벨로 상향되었습니다.

보다 다양한 스킬과 모험을 경험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 


<홍문신공>과 <마도신공>을 통한 스킬 포인트 추가


마도신공에 이어 또 하나의 스킬포인트 추가 시스템이 도입됩니다. 


홍문파의 가르침을 실천하여 극의 경지를 추구하는 <홍문신공>은 

마도신공과 마찬가지로 10성까지 존재하며, 1성 씩 상승할 때마다 

기본적인 캐릭터 능력치가 추가됨과 동시에 수련포인트를 1포인트 씩 얻을 수 있습니다. 




<블레이드앤소울 최초의 설원, 백청산맥 업데이트 신규 지역 소개>



신규지역 '백청산맥'


원래 운국의 귀주였던 이 땅은, 천년 전 통일 나류국이 지배하던 시절의 유산이 잔존해 있는 역사적 지역이기도 합니다.

강류사를 중심으로 남쪽 지역은 아름다운 날씨로 곡창지대를 이루고 있지만, 이를 넘어 북쪽으로 다가갈수록 빙설이 흩날리는 차가운 날씨와

 만년설이 만날 수 있는 상반된 기후를 가지고 있습니다.


강류시는 운국 최대의 상업도시였으나, 20년 전 황제 군마염이 풍제국을 건립하며 수도로 삼은 곳으로 백성들은 잔혹한 운국 세력이 물러나고 풍제국이 들어선 것을 기뻐했지만, 군마영 황제의 통치는 운국보다 혹독했고 천명제를 지내기 위한 부역과 세금으로 백성들은 도탄에 빠져 있습니다.




(1) 강류시 : 풍제국의 수도. 원래는 운국 귀주의 최대 상업 도시로 각 대륙의 문물이 항구로 들어온 덕에 예술과 문화, 상업등이 발달했다.

(2) 백림사 : 동방대륙의 세신교 중심지로 천년의 역사를 지닌 유서깊은 암자입니다. 오랫동안 백성과 황실의 정신적인 위안이 되어 주었습니다.



(3) 북방설원 : 백청산 아래 만년설로 뒤덮인 설산지대. 매서운 눈보라가 몰아치는 혹한의 세계로 요괴와 짐승들이 주로 사는 미지의 땅입니다.

(4) 비밀의 정원 : 자작나무 숲에 있는 고대 나류국 시절의 유적지. 나류왕실의 휴양을 위해 만든 곳으로 추정하고 있습니다.



(5) 녹림도 산채 : 대륙 최고의 산적 조직인 '녹림도'의 본거지. 산 속에 만들어진 요새형 산채이다. 건물과 더불어 여러 동굴이 존재한다.

(6) 염색촌 : 부농촌 지역에서 염색으로 유명한 지역이다. 여러 가지 재료를 써서 다채로운 염료를 만들고, 이름 나염해서 아름다운 천과 옷을 만든다.



(7) 하오동 : 강류시 뒷골목 세계를 지배하는 하오방의 세력구. 빈민과 범죄자, 불법 상인 등이 모여 사는 지역으로 제국군도 건들지 못하는 무법지대.

(8) 뱀비늘 계곡 : 뱀의 신인 사마왕후를 모시는 바바족이 사는 지역. 바바족은 사마왕후가 깨어나 얼어붙은 설원을 되돌려주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블레이드앤소울 백청산맥 업데이트, 부유도


나류영석전장 Part. 1 


어느 날 갑자기 나타난 고대 나류국의 유적지. 각 세력은 이를 조사하기 위해 조사대를 파견하는데...

부유도에서 발견된 중요 자원을 놓고 천하쌍세 간의 활발한 쟁탈전이 펼쳐집니다. 


부유도에 위치한 무림맹과 혼천교의 본진을 중심으로, 한정된 자원을 놓고 치열하게 밀고 밀리는 공방전이 펼쳐집니다 ! 



부유도는 백청산맥에 있는 세력 전장입니다. 

혼천교와 무림맹 막사가 자리잡고 있으며, 그 주변에는 강력한 전투력을 가진 영기 몬스터들이 서식하고 있습니다.


48레벨을 달성하고 4막 19장.팔부기재와 결투 퀘스트를 완료한 후, 창공의 전장으로 퀘스트를 진행하다보면, 부유도 축지가 활성화되며,

자신의 세력에 맞는 의상을 착용하고 축지를 타면 부유도에 입장할 수 있다고 합니다 :) 



▲ 블레이드앤소울 부유도의 모습 



지금까지 블소 백청산맥 업데이트 ! 설원의 부름 정보를 안내해드렸는데요. 

다음 포스팅에서는 인스턴스 던전 '설인의 동굴'과 '귀문관의 악몽' 에 관한 내용을 써보려고 합니다 :) 


블소는 예전에 플레이를 해보고 왠지 저와는 맞지 않는 것 같아 좀 쉬고 있었는데 백청산맥이 업데이트 되고 계속 접하다보니 다시 블소가 땡기네요!!

그럼 좋은 하루 되세요 !


아래의 다음 View 손가락을 꾹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아이템베이 배너를 클릭하시면 대한민국 No.1 게임전문거래사이트, 아이템베이로 이동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