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블레이드앤소울' 백청산맥 업데이트, 인스턴스 던전 정보!

ː 온라인게임/ 업데이트 안내

by 핑크색종이 2013. 6. 27. 12:13

본문


블레이드앤소울

블레이드앤소울 백청산맥 업데이트, 인스턴스 던전 ! 설인의 동굴/귀문관의 악몽 정보!!



안녕하세요 :D 핑크마카롱 입니다. 

방금 전 백청산맥 업데이트에 대한 내용을 전해드렸는데요 ! 이번 포스팅에선 인스턴스 던전에 대한 정보를 안내해드리려고 합니다. 


백청산맥 업데이트로 공개된 인던 설인의 동굴 & 귀문관의 악몽 ! 자세히 살펴보시죠 :) 




블레이드앤소울 (B&S) 백청산맥 업데이트, 인스턴스 던전 '설인의 동굴'



푸른 얼음으로 뒤덮인 동굴, 그 곳에서 기다리고 있는 진실은?


매서운 눈바람이 휘몰아치고 있는 백청산맥 북쪽에 자리잡고 있는 설산.

모든 것이 푸른 얼음으로 뒤덮여 있는 그 곳은 바로 무시무시한 설인들이 자리잡고 있는 설인의 동굴입니다.


타고난 근력과 잔이함으로 한 번 노린 사냥감을 결코 놓치지 않는 설인의 무리들 ! 이들을 처치하고, 이 곳에서 수행해야 할 임무를 완수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재 빠른 판단과 신중한 진행이 필요합니다.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위험한 함정들과, 기괴한 공격 패턴으로 침입자들을 괴롭히는 거대한 설인들.

이와 더불어 물밀듯이 밀려오는 꼬마 설인들의 공격을 파티원들이 힘을 합쳐서 돌파해야만 합니다!


과연 이 곳에서 과거 천명제의 희생양이었던 비운의 공주 섭설이 살아있다는 목격담에 대한 진실을 밝혀낼 수 있을까요?


▲ (우) 설인의 동굴 네임드 몬스터 '초롱설인' 



설인의 동굴에서 얻을 수 있는 획득 아이템은 신규 의복 '백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블레이드앤소울 (B&S) 백청산맥 업데이트, 인스턴스 던전 '귀문관의 악몽'


귀도시에 닥쳐온 또 한 번의 위기


강시무덤과 귀도시에 다시 한 번 위기가 찾아옵니다. 어떤 영문에서인지 그 동안 간신히 막아온 탁기가 한층 강력해져 사방팔방으로 퍼져나가고 있는 것! 결계를 새롭게 쳐 외부와의 모든 접근이 차단된 고립된 공간에서, 빠르게 탁기의 폭주 원인을 찾아 이를 제거해야 합니다. 



세 거점으로 끊임없이 밀려오는 마족들의 파상공세를 무사히 막아내고, 각 거점의 봉마핵이 온전히 활성화 될 때 까지 지켜내는 것이 

플레이의 핵심! 악몽의 재림을 막기 위해서는 각 거점을 점령하고, 그 것을 지키는 파티원간의 긴밀한 협조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 (우) 귀문관의 악몽 네임드 몬스터 '갈마왕' 



신규 인스턴스 던전 귀문관의 악몽에서 얻을 수 있는 아이템의 모습입니다 :)



지금까지 블레이드앤소울 백청산맥 업데이트! 인스턴스 던전인 설인의 동굴과 귀문관의 악몽에 대한 정보를 안내해드렸습니다.

백야 의상이 패딩이지만 배경때문에 굉장히 시원해보이는 느낌이에요 ! 시원시원 ^^ 


백청산맥 업데이트 내용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아래의 다음 View 눌러주시면 감사해요!

아이템베이 배너를 클릭하시면 대한민국 No.1 게임전문거래사이트, 아이템베이로 이동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