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키에이지 대규모 업데이트, 뼈의 땅 필드몬스터 붉은 용 !

ː 온라인게임/ 업데이트 안내

by 핑크색종이 핑크색종이 2013. 7. 2. 11:11

본문



아키에이지

아키에이지 대규모 업데이트, 다후타의 유혹 ! 뼈의 땅에 나타난 공포의 그림자, 붉은 용 업데이트



크라켄보다 강력한 필드 보스몬스터가 등장한다 ! 뼈의 땅의 무자비한 종족 '붉은 용' 업데이트 소식이 공개되었습니다.

역시 판타지 MMORPG라면 빠질 수 없는게 바로 이 '용' 이라는 컨텐츠 일 것 같은데요. 아키에이지에서도 드디어 용이 등장했습니다 :) 


용족의 부활을 꿈꾸다


뛰어난 지능을 가진 강력한 종족, 용이 은둔한지 수천 년이 흘렀습니다. 그들 중 대부분은 늙고 활기를 잃었지만, 일부는 예전의 영광을 되찾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습니다. 붉은 용도 그 중 하나입니다. 붉은 용은 뼈의 땅에 알을 낳고, 수천 년간 어떤 용도 성공하지 못했던 종족 번식을 남몰래 꿈꾸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알을 발견한 용사냥꾼들은 이것을 미끼로 삼아 어미를 꾀어내려는 계획을 세웠습니다. 용의 심장은 매우 값비싸게 팔리기 때문이죠. 이제 알을 지키려는 붉은 용과 일확천금을 꿈꾸는 용사냥꾼들의 치열한 전쟁이 시작됩니다.



용을 불러낸 대가는 목숨으로 치러라


붉은 용은 크라켄보다 강력한 필드 몬스터로, 뼈의 땅에 위치한 용의 알과 상호작용하여 소환할 수 있습니다. 붉은 용의 알은 평범한 무기에는 아무런 피해도 입지 않으며, 오로지 옛 전설에 따라 특별히 제작한 장비에만 반응합니다. 용의 알이 위협을 느끼면 분노에 찬 붉은 용이 모습을 드러냅니다. 붉은 용은 자신을 불러낸 이들에게 매우 적대적인 감정을 품고 있으며, 이들 모두가 목숨을 잃을 때까지 공격을 멈추지 않습니다.



역동적인 전투를 체험하라 


붉은 용과의 전투는 공중 단계와 지상 단계로 나눠어 벌어집니다. 강력한 광역 공격, 위협적인 소환수들, 불시에 찾아오는 꼬리와 날개 공격을 조심하세요. 각 단계에서 용을 상대하는 방식은 판이하게 달라지므로, 치밀한 전략과 팀워크 없이는 붉은 용을 상대하기 어려울 것입니다.




지금까지 아키에이지 대규모 업데이트, 뼈의 땅 필드몬스터 '붉은 용' 컨텐츠에 대해 안내해드렸습니다.

크라켄도 잡아보지 못한 아키에이지 초보인 저는.... 붉은 용이 업데이트 된다고 하지만 먼 존재일 뿐... 구경이라도 나중에 가봐야겠네요 ☞☜

용의 보상으로 얻을 수 있는 아이템은 무엇일 지 궁금해지네요. '붉은 용' 또한 7월 중순 업데이트가 된다고 합니다 !  참고하시기 바랄께요 :) 


또 아이템베이에서 아키에이지 업데이트를 기념 해 무려 10만골드의 경품추첨이 있는 출석체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하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아이템베이에서 이벤트 참여해보세요 ^0^ ! 



아래의 다음 View 손가락을 꾹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아이템베이 배너를 클릭하시면 대한민국 No.1 게임전문거래사이트로 이동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