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진짜 쎈 신작 MMORPG, 쎈온라인 게임 소개

ː 온라인게임/ 게임리뷰

by 핑크색종이 2013. 7. 9. 12:29

본문


쎈온라인

단련과 강화를 추구하는 진짜 쎈 게임이 왔다! 신작 MMORPG 쎈온라인 게임 소개



평화로운 아슬란 대륙에 떨어진 운석... 그리고 빛과 어둠의 전쟁 ! 


모든 종족이 평화롭게 공존했던 태초의 대륙 아슬란. 어느 날 커다란 운석이 떨어지면서 대륙의 평화는 깨졌다.

아슬란 대륙에 인간과 평화롭게 공존하던 오크, 엘프, 드워프, 흡혈족들은 운석으로부터 발산된 암흑 에너지의 영향을 받아 암흑세력으로 타락하고,

빛을 숭배하는 인간들과 전쟁을 하지만 결국 전쟁은 인간의 승리로 마무리가 된다.


패배한 암흑 세력은 죽음의 산맥 깊숙한 곳으로 모습을 감추고 말았다. 전쟁이 끝난 수천년 이후 탐욕에 사로잡힌 소수 인간들로 인해 평화로운 통일 국가에 균열이 일어났고, 결국 신성왕국과 자유연맹이라는 두 개의 국가로 분열되어 전쟁이 일어났다.


이 기회를 틈타 처년ㄴ 간 모습을 감추었던 암흑 세력은 다시 한 번 세상을 공포의 나락으로 떨어뜨리기 위해 인간 세계 곳곳을 치뭍하기 시작한다.


이제 수 천년 간 유지된 세계 평화의 시대는 끝나고 거대한 전쟁의 함성이 다시 한 번 울려 퍼지게 되는데... 



쎈 온라인은 여러 MMORPG와 같이 각 세력이 대적하는 형식의 PVP 전투에 특화된 게임입니다.

태양신이 창조한 도시 신성왕국의 '왕국' 세력과 신성왕국의 왕권다툼에서 패배한 왕자 하벌리가 자신의 지지자들과 이민자들이 만든 세력 '연맹' 


이 두세력이 치열하게 맞붙어 세력경쟁을 하는 것인데요. PVP 전투로는 '국가전'과 '서버전' 등이 준비되어 있다고 하네요 :) 


쎈 온라인은 현재 6월 26일 공개서비스 (OBT)를 오픈하여 현재까지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 쎈 온라인은 4개의 캐릭터로 나뉘어 생성할 수 있는데요. 그 캐릭터들의 각 특성을 소개해드리도록 할께요 ! 



근거리 물리 공격, 전사 : 무지막지한 체구에서 나오는 파멸적 파워 


문명 도시의 변두리에서 살고 있는 몇 안되는 소수 부족의 일원들인 전사.

끊임없는 전쟁에서 살아남는 이들은 강철 같은 체격과 파괴적인 전투력을 지니게 되었다고 한다.


민첩함과 지능과는 거리가 멀지만 압도적으로 높은 힘과 지구력을 바탕으로 전쟁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된다.      



원거리 물리 공격, 사냥꾼 : 뛰어난 민첩함과 은신 능력을 가진 자유로운 방랑자


사냥꾼은 뛰어난 전투 기술을 가진 전문가이며, 어둠 속에서도 적을 처치할 수 있는 능숙한 암살자 입니다.

거친 대자연에서 생활하며 전투와 사냥에 적합한 감각을 단련하며, 뛰어난 야외 생존 능력으로 그 어떤 환경에서도 쉽게 적응할 수 있습니다.


체질은 낮지만 민첩함이 높으며 힘과 지구력, 지능이 평균-평균이상으로 좋습니다. 



원거리 마법 공격, 주술사 : 죽음의 변두리에서 생명의 깊은 뜻을 수련하는 자들 


주술사에 대해선 알려진 정보가 거의 없다고 합니다. 이들은 안개가 자욱한 호수 근처에서 은둔하며 비밀스러운 생활을 하고 있는데요.

주술사는 지옥의 악마와 소통할 수 있는 능력을 지녔으며, 망령의 힘을 이용한 공격 기술과 치유 능력을 지니고 있다고 합니다 :)


주술사는 힘과 민첩이 많이 부족하지만 지능이 굉장히 높고, 체질과 지구력 역시 평균 이상의 능력치를 보여 줍니다. 



원거리 마법 공격, 마법사 : 부드럽고 조용한 성격을 가진 얼음과 불의 제어자 


아무런 종교도 믿지 않으며 오로지 자신들의 힘만을 믿고 의지하는  이들은 빛과 암흑의 세계에서 아주 특별한 존재입니다.

이들은 마법을 배우고 연구하면서 인간의 한계를 넘어서게 되었는데요.


지능이 굉장히 높으며 체질과 지구력이 평균 이상이고, 힘과 민첩이 부족하여 주술사와 비슷한 능력치를 보입니다 :) 


▲ 쎈 온라인 홍보 모델 '황선화' 




쎈 온라인의 홍보모델은 일반 아이돌 가수들이 아닌 명품 복근의 여성 보디빌더 (현재는 모델 활동 및 퍼스널 트레이너 병행) 황선화 씨입니다 :)

남자 못지않은 엄청난 근육양과 탄탄한 복근이 정말 쎈 온라인 처럼 쎄보이네요. 


황선화씨가 참여한 쎈 온라인 CF 광고 보시면서 마카롱은 이만 물러가옵니당! 다들 좋은 하루 되세요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