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프로젝트 블랙쉽(BLACK SHEEP) 사이트 오픈 기념 정보 공개 !

ː 온라인게임/ 게임리뷰

by 핑크색종이 2013. 8. 13. 18:03

본문



프로젝트 블랙쉽(BLACK SHEEP)

네오위즈 개발의 MORPG 프로젝트 블랙쉽, 브랜드사이트 오픈 기념 정보 공개 !!



오늘은 세 개의 게임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뜻하지 않게 모두 대작 느낌이 풀풀 나는 RPG 기대작들이네요 :)

지금 소개해드릴 게임은 바로 네오위즈 게임사의 개발 진행중인 '프로젝트 블랙쉽' 입니다. 2014 초 오픈 예정으로 2013년에는 만나보지 못할 것 같아요. 


프로젝트 블랙쉽은 중세시대를 배경으로 한 액션 MORPG 게임인데요. 우선 블랙쉽의 세계관을 다룬 영상부터 보실까요?


▲ 블랙쉽 세계관 영상


블랙쉽에 대해서 자세히 알려진 것이 없고 영상과 스크린샷 등이 공개된 상황이기 때문에 특별히 전해드릴 만한 정보가 많지 않지만

영상이나 스크린샷만 봐도 공들여 만들었구나. 라는 생각이 참 많이 드는 게임이에요.


액션을 앞세워 액션 RPG 게임을 만든다는 것도 참 제 맘에 쏙 드는 게임입니다 ^^* 




스크린샷이나 영상을 보다보면 블레이드앤소울과 비슷한 그래픽들을 보게 되었어요.

동서양 풍이 적절히 조화가 잘 된 블랙쉽은 블소나 마영전, C9 등이 떠오릅니다.






그래픽을 보면서 컴퓨터 사양도 꽤 걱정(?)이 되었습니다. 왠만큼 높지 않고서야 스크린샷과 같은 효과를 뽑아내긴 힘들 것 같아요 :( 


아래의 영상은 보스전과 파티플레이를 이룬 영상입니다.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 블랙쉽 보스전&파티플레이 영상



지금까지 프로젝트 블랙쉽에 대한 정보를 안내해드렸습니다. 새로운 정보가 공개된다면 차후에 다시 포스팅으로 알려드리도록 할 예정이에요!

그럼 좋은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D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