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카롱의 8월 둘째 주 온라인게임순위 1~50위 !!

ː 온라인게임/ 게임리뷰

by 핑크색종이 2013. 8. 14. 18:08

본문

온라인게임순위

핑크마카롱의 8월 2주 온라인게임 순위 1~50위 (출처:인벤&게임노트)




안녕하세요! 마카롱입니다 ^o^

8월 14일 마지막 포스팅은 '온라인게임순위'로 끝을 맺을까 합니다. 


온라인게임 순위 정보는 커뮤니티 사이트 인벤과 게임노트의 순위를 담아왔습니다. 참고 부탁드려요 :) 



부동의 장르별 점유율 MMORPG !! 온라인게임 점유율 TOP 10은 리그오브레전드, 피파온라인3, 서든어택, 리니지, 블레이드앤소울,

던전앤파이터, 아이온, 사이퍼즈, 메이플스토리, 월드오브워크래프트로 하위권에서 조금 차이가 있었습니다 :) 


블리자드와 넥슨이 엎치락뒤치락 하고 있는 순위경쟁! NC소프트는 이번주 다소 약한 모습을 보이고 있으며 네오플이 꽤 많이 상승한 모습입니다. 


▲ 8월 2주 차 온라인게임 순위 1~50위 (출처: 인벤)



10위권의 순위 쟁탈전이 꽤 치열합니다. 던전앤파이터가 7위에서 6위로 상승, 사이퍼즈가 9위에서 8위로 상승한 모습 !!

테라가 모두의마블을 제치고 13위에, 서드 런을 공개한 테일즈위버가 39위, 리버스 업데이트를 실시한 R2가 3순위 상승하며 45위에 안착했습니다.


▲ 던전앤파이터 9월 12일 예정 대전이 업데이트


던전앤파이터는 지난 8월 10일 나이트워킹 이벤트를 통해 9월 12일 대규모 업데이트인 '대전이'를 공개했는데요.

여귀검사의 전직 2종 공개와 함께 신규마을 및 던전을 공개했습니다. 


새롭게 바뀐 아라드 대륙은 어떤 변화가 찾아올까요? 좀 더 자세한 내용은 22일 공개된다고 합니다 :) 


▲ 사이퍼즈 신규 캐릭터 '엘윈의 드니스'


8위로 한 단계 상승한 사이퍼즈! 사이퍼즈는 신규 캐릭터 '엘윈의 드니스'를 공개했는데요.

드니스는 식물을 다루는 사이퍼로 미아의 페어 캐릭터라고 전해졌습니다. 



▲ 마비노기 영웅전 에피소드3 레이드 보스몬스터 '바크1호'


박일호라고 불리는 레이드 몬스터 '바크1호'와 저거노트가 업데이트 되면서 또 다시 1순위 상승하며 22위를 차지!!

빠른 피드백으로 유저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있는 마영전! 20위를 넘어 10위권을 노려볼 수 있을까요? 



▲ 오픈베타를 시작한 에이지오브스톰 홍보모델 서유리 님의 모습


하위권에서 눈여겨볼 게임은 '에이지오브스톰(AOS)'으로써 국산 AOS 게임으로 주목받고 있는 에이지오브스톰 !

인기성우 '서유리'님을 홍보모델로 광고CF, 코스튬 등으로 이목을 끌고 있습니다.


에이지오브스톰이 이번 오픈베타를 진행하면서 많은 평들이 나오고 있는데요. 국산게임인 만큼 화이팅했으면 좋겠네요 :)




지금까지 마카롱의 8월 2주 차 온라인게임 순위를 전해드렸습니다 !!

마카롱의 게임 설명은 극히 주관적인 점을 안내해드립니다 ☞☜ 그럼 다음 주에 만나요! 좋은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XD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