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리그오브레전드 8월 28일 (수) 3.10A 패치노트 상세 내용 안내

ː 리그오브레전드/ 롤 패치노트

by 핑크색종이 2013. 8. 28. 16:08

본문


리그오브레전드

리그오브레전드 8월 28일 (수) 3.10A 패치노트 상세 내용 안내




안녕하세요! 마카롱입니다 :)

오늘은 앞서 세일정보에서 알려드렸다 싶이 8월 28일 오늘 공개된 3.10A 패치노트에 대해 안내해드릴 거에요 ! 


드디어 제가 기다리고 기다리던 AD캐릭터, 루시안이 업데이트 된 3.10A 패치랍니다 !! 그럼 자세히 내용 알아보도록 할께요.



리그오브레전드 115번째 신규 챔피언, 정화의 사도 루시안


AD 캐릭터 정화의 사도 루시안이 8월 28일 자로 한국서버에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루시안에 대한 스토리와 스킬 정보는 

리그오브레전드 115번째 신규 챔피언, 루시안 정보 모음!(http://pinkgamesesang.tistory.com/524)를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미끈한 연미복 대신 사이버펑크 스타일의 복장을 입은 용병 루시안은 그 어떤 적이든 흔적도 없이 처치해 버립니다. 

새로운 귀환 애니메이션과 사운드, 시각 효과가 어우러진 용병 루시안 스킨으로 다소 거칠면서도 근사한 모습을 즐겨보세요. 


▲ 리그오브레전드 3.10A 패치노트 용병 루시안




또 마스터이가 지난 8월 1일 목요일 업데이트 된 3.10 패치에 이어 변화가 있었습니다.


이제 최후의 전사 활성화 상태에서 킬이나 어시스트를 올리면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이 고정 수치만큼이 아니라 일정 비율로 줄어듭니다. 따라서 

첫 일격 필살로 킬을 올리더라도, 재사용 대기시간을 초기화시켜 일격 필살을 연속으로 퍼붓는 플레이가 더 이상 불가능해집니다. 


또한 마스터 이의 레벨당 공격 속도가 감소했으며, 명상 스킬의 고레벨 구간 피해 감소 효과가 증가했습니다

우주류 검술의 지속 효과에 의한 공격력 증가 효과는 저레벨 구간에서 상향됐으며 고레벨 구간에서 하향됐습니다.



리그오브레전드 3.10A 패치노트 챔피언, 추방자 리븐


리븐은 게임 엔진 개선이 이루어진 후 부러진 날개를 사용해 벽을 넘을 수 있게 되었었는데요. 뛰어난 기동성을 살려 소규모 접전을 벌이는

리븐의 플레이 스타일에 맞춰 변경되었다고 합니다. 지나친 밸런스 파괴를 일으킬 경우 전체적인 스킬 밸런스를 재 조정할 계획으라고 해요 :) 


이제 세 번째 도약이 적을 밀어내지 않고 공중으로 띄우도록 변경되었으며, 세 번째 도약으로만 벽을 넘을 수 있다고 합니다.



리그오브레전드 3.10A 패치노트 챔피언, 비밀병기 자크


자크의 경우 신체조각 줍기 판정 범위가 축소 되었습니다. 흡수 및 파괴 범위 반경이 100에서 25로 많은 반경이 줄어들게 되었으며

이번 패치로 자크를 대응할 수 있는 여지가 더 많아졌습니다. 또한 바운스! 스킬의 경우 다양한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도록 강인함 효과가 삭제되었습니다. 


자크의 움직임을 봉쇄하여 취약한 아군을 보호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XD 



다음은 3.10A 패치로 변경된 아이템 설명입니다.

3.10A 패치 중 눈에 띄는 것은 바로 몰락한 왕의 검과 탐식의망치 & 삼위일체의 얼음 지속효과가 삭제되는 것인데요.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몰락한 왕의 검 : 몰락한 왕의 검은 이번 패치로 사거리가 550에서 450으로 감소했으며, 재사용 대기시간이 90초로 증가했습니다.


 탐식의 망치 : 탐식의 망치의 고유 지속 효과인 얼음이 삭제되었으며, 신규 고유 지속 효과로 격분 (기본 공격이 적중하면 2초간 이동속도 20 

상승)이 추가 되었습니다. 조합비용 및 총 가격이 590골드에서 375골드, 1465골드에서 1250골드로 떨어졌습니다. 


 삼위일체 : 삼위일체 역시 고유 지속 효과였던 얼음이 삭제되고 격분이 추가 되었습니다. 또 주문 검의 지속효과가 150%에서 200%로 증가.

탐식의 망치 가격 다운으로 인한 총 가격이 3843골드에서 3628골드로 낮아졌습니다.



그 외에도 맵에 대한 버그 수정 및 삭제가 이뤄졌으나, 칼바람 나락의 포로는 너무 귀여워서 고칠 데가 없다고 하네요 :) 귀여워요! 


지금까지 리그오브레전드 8월 28일 (수) 3.10A 패치노트 상세 내용을 전해드렸습니다.

제가 미처 전해드리지 못한 내용은 리그오브레전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보세요! 좋은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XD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