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카롱] 11월 2주 온라인게임순위를 알아보자 !!

ː 온라인게임/ 게임리뷰

by 핑크색종이 2013. 11. 13. 17:22

본문

온라인게임순위

마카롱의 11월 2주 인기 온라인게임 순위 1~50위 (게임순위 출처:인벤)



안녕하세요! 블로거 마카롱입니다 :) 

이번 주 온라인게임순위는 평소보다 하루 늦게 알려드리게 되었네요.


식지 않는 게임중독법에 대한 관심이 날로 갈 수록 뜨거워지고 있습니다. 반대서명 역시 25만명을 넘어섰다고 해요.

특히나 이번 주는 국내 게임산업의 큰 이벤트 중 하나라고 볼 수 있는 지스타가 개최되기 때문에 신작 게임에 대한 관심도 쏠리고 있습니다.



▲ 마카롱의 인기 온라인게임 순위 (출처:인벤)


변함없는 10위권 속 메이플스토리2로 많은 관심을 받았던 메이플스토리! 후속작에 대한 뜨거운 관심과 함께 2단계 상승,

동양 판타지의 힘은 어디까지인 지 '아스타'는 3단계 상승으로 메이플스토리의 뒤를 바짝 쫓고 있습니다.


E스포츠의 영향으로 도타2 역시 7단계 상승하면서 18위에 올라섰구요. 

그 외 하위권에서는 마비노기가 4단계 내려가면서 그 외의 크리티카, 워페이스, 다크폴, 디지몬마스터즈가 한 단계씩 오르게 되었습니다. 



온라인게임순위 1위(-) 리그오브레전드 2014 월드 챔피언십 '롤드컵' 한국 개최 확정 !!


11월 12일 리그오브레전드 2014 월드 챔피언십 !! 이하 '롤드컵'의 개최지가 발표되었습니다.

지난 인터뷰에서 전병헌 의원님이 내년 롤드컵은 한국에서 개최될 수 있도록 많은 힘을 쓰겠다라고 밝히셨었는데요.


의원님과 라코의 오진호 대표, 많은 프로선수들과 이스포츠와 롤을 사랑하는 많은 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내년 롤드컵은 한국에서 개최된다고 하네요. 


올 롤드컵은 한국 프로팀 'SK T1 #2(K)'팀이 우승컵을 안게 되었었는데 북미시간에 맞춰 경기가 진행되었기 때문에

새벽 아침에 일어나서 경기를 보고 그랬거든요 ㅠㅠ 내년에는 조금 더 편한 시간에 잘하면 직관까지 가능할 것 같은 롤드컵 !! 매우 기대됩니다 :) 



온라인게임순위 18위(▲7) 지스타 출전 & 넥슨 인비테이셔널 슈퍼매치의 도타2는 승승장구


승승장구라는 말은 현재 상황으론 '아스타'에게 더 어울리는 말일 수도 있겠습니다.

하지만 강력한 라이벌이 존재하는 도타2도 7단계 씩 상승하면서 10위권에 진입했으니 이정도면 꽤 선방했다고 할 수 있겠죠.


도타2는 이번 지스타에 참여해 넥슨 인비테이셔널 슈퍼매치와 이벤트 매치, 코스프레 쇼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직관이 힘드셨던 부산 유저들은 이번 지스타에서 직관의 기회도 얻고 코스프레 쇼도 볼 수 있겠네요 :) 



2013 G-STAR(지스타) 참관 !! 다음 퍼블리싱, 펄어비스의 신작 '검은사막' 


11월 14일부터 17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지스타에 다음게임 위닝펏, 플래닛사이드2, 모바일게임 외에 검은사막도 함께 참가하게 됩니다.

1차 클베 이후 많은 변화가 이뤄지진 않았겠지만 클베와의 다른 점을 볼 수 있는 시간도 되겠고,


1차 클베를 해보지 못했던 분들은 직접 검은사막을 플레이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겠네요 :) 


▲ 검은사막 지스타 기념 특별 페이지



리그오브레전드, 도타2, 검은사막까지 이번 주에 핫했던 게임들을 위주로 알려드렸습니다.

이 외에도 메이플스토리2의 개발 소식을 알 수 있었고 지스타에 참관하는 게임들의 소식이 많이 들렸었는데요.


지스타 이후엔 게임순위가 어떻게 바뀔 지 기대됩니다 :) 좋은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