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카롱] 11월 3주 온라인게임순위를 알아보자 !!

ː 온라인게임/ 게임리뷰

by 핑크색종이 2013. 11. 19. 16:34

본문

온라인게임순위

마카롱의 11월 3주 인기 온라인게임 순위 1~50위 (게임순위 출처:인벤)



안녕하세요 :) 핑크색 게임세상 블로거 마카롱입니다.

11월도 반절이 지났고 어제는 첫눈이 내렸죠? 아쉽게도 전 첫눈이 내리는 걸 보지 못했지만 날씨가 너무 추워서 겨울이 온 걸 실감할 수 있네요.


지스타도 종료됐고, 게임규제개혁공대위가 21일 발족식을 갖고 게임중독법에 대한 저지 활동을 시작한다고 하는데요.

게임중독법 온라인 반대서명 역시 27만 5천여명을 넘어선 것으로 보입니다. 


그럼 이번 주 11월 3주 온라인게임순위를 소개해드릴께요 :D 


▲ 마카롱의 인기 온라인게임 순위 (출처:인벤)


1위부터 15위까지의 상위권은 참 조용하네요! 순위변동 하나 없이 16위 스타크래프트2가 4순위 치고올라온 것이 보여집니다.

또 기존의 16위에 자리잡았던 웹젠의 신작, 아크로드2가 5순위 떨어지면서 21위에 머물게 되었네요. 


상반된 의견의 아스타와 아크로드2, 아스타는 웃고 아크로드2는 울게 되었네요. 

그 외에 하위권에서 프리스타일 풋볼, 프리스타일2, MVP 베이스볼온라인 등 스포츠게임들의 순위가 심상치않게 오르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  



온라인게임순위 1위 (-) 리그오브레전드 판도라 TV 챔피언스 윈터 시즌 개막 !! 판도라 TV 롤챔스 


11월 15일 금요일 지스타가 진행중인 부산의 벡스코 오디토리움에서 진행된 리그오브레전드 챔피언스 윈터 시즌 개막전!

이번 롤챔스의 윈터시즌은 판도라티비가 공식 후원하게 되었습니다. 금,토 세 조가 두 경기씩 진행했고 이번주 부터는 수,금,토 6시 30분에 진행된답니다. 


개막전을 열어준 첫 경기는 디펜딩 챔피언 SKT T1 S(#2)팀과 Team NB였는데요. 챔피언다운 면모를 보여준 SKT T1 S팀 !! 

이번주는 금요일 A조 경기에서 형제팀인 SKT T1 K와 내전이 있답니다. 내전의 승리팀은 어느 팀이 될 지 굉장히 기대됩니다 :) 



온라인게임순위 25위(▲4) 마비노기 영웅전 수능 이벤트 !! 로체스트 교복 & 인기 캐시아이템 30% 할인 이벤트


마비노기 영웅전의 급작스러운 순위 상승! 마영전의 순위가 4순위나 상승해 저도 꽤 놀라웠었는데요.

아무래도 출석체크를 하면 무료로 받을 수 있는 '로체스트 교복 아바타' 때문이 아닌가 싶습니다. 


또 수능 이벤트로 겸해 인기 캐시아이템인 VVIP 30일과 생도 뱃지, 헤어 자유이용권과 이너아머 자유이용권을 30% 할인판매 하는 이벤트가 진행중인데요 :) 

할인판매 이벤트는 21일까지 진행되니 필요한 캐시아이템이라면 미리미리 구매해놓으시는 걸 추천해드립니다. 



게임중독법 반대를 위한 온라인 서명운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게임과 마약을 동급으로 취급하는 '게임산업 4대중독법'에 강력 반대하는 서명운동인데요. 


술, 마약, 도박과 함께 오른 '게임'의 4대 중독. 이 법안이 통과될 경우 마약, 술, 도박과 함께 게임산업도 보건복지부가 관리하게 된다고 하는데요.

게임 매출액 6% 징수 역시도 많은 논란이 되고 있죠. 순이익도 아닌 매출액의 6%면 어마어마할 것으로 보여집니다.


우리나라의 문화컨텐츠 중 단독 1위를 달리고 있는 게임산업 짓밟기를 막아주세요! '서명운동' 배너를 클릭하시면 서명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