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카롱] 11월 4주 온라인게임순위를 알아보자 !!

ː 온라인게임/ 게임리뷰

by 핑크색종이 2013. 11. 26. 15:30

본문

온라인게임순위

마카롱의 11월 4주 인기 온라인게임 순위 1~50위 (게임순위 출처:인벤)



안녕하세요! 마카롱입니다. 게임중독법 반대서명이 슬슬 29만명을 향해 달려가고 있네요.

지난 지스타동안 진행됐던 오프라인 서명도 1만 3천여명정도가 참여한 걸로 보이더라구요. 


전 서울에 거주해서 지스타에 참가하진 못했지만 마음만큼은 누구보다 열심히 응원했답니다 :D 하하

그럼 11월 4주 이번 주 온라인게임순위를 알려드리겠습니다! 


▲ 마카롱의 인기 온라인게임 순위 (출처:인벤)


대규모 업데이트를 예고한 던파 페스티벌로 리니지를 이기고 4위로 상승한 던전앤파이터와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하며 내년 1월 대규모 업데이트 티징 영상을 

공개한 아키에이지 역시 16위로 1순위 상승했습니다. 그 외에 웹젠의 아크로드2가 4순위 떨어지면서 25위로 머물렀네요. 


하위권에선 마비노기와 테일즈런너, 클럽오디션 등 꽤 오래된 게임들의 잇다른 순위 상승이 눈에 띕니다 :) 

오늘 소개해드릴 게임은 던전앤파이터와 리니지, 아키에이지 입니다.



온라인게임순위 4위 (▲1) 던전앤파이터 2013 던파 페스티벌 THE MATCH !! 12월 7일 서울 코엑스 


12월 7일 서울 삼성동의 코엑스 D홀에서 던파 페스티벌을 진행하는 던전앤파이터 !!

많은 유저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요즘 핫한 클라라씨와 서유리씨, 걸스데이, 정성호, 이카와 아직 베일에 쌓인 비밀의 그녀까지 :) 


연예인군단이 나와 페스티벌의 MC 및 축하공연을 진행한다고 하는데요. 겨울 업데이트와 이벤트, F1 결투천왕대회로 많은 볼거리를 준비했다고 합니다.



온라인게임순위 5위 (▼1) 리니지 15주년 걸작의 탄생 이벤트, 홍티스와 이티스의 십오Ya !! 


리니지가 벌써 15주년을 맞이했다고 해요. 견원지간인 홍티스와 이티스 두 사람이 리니지의 15주년 축제를 위해 드림팀을 만들었다고 합니다.

천만 리니지 고객을 위해 준비한 1년에 단 한번 쏟아지는 무료 혜택을 지금 바로 만끽하세요 !!


11월 20일에 공개된 세 이벤트 외에도 27일, 12월 4일, 11일, 18일 등 겨울까지 이어지는 15주년 이벤트 놓치지 마세요 :D 



온라인게임순위 16위 (▲1) 아키에이지 서비스 1주년, 2014년 1월 대규모 업데이트 티징 공개 !! 


아키에이지가 벌써 서비스 1주년을 맞이했습니다. 2013년 게임대상도 받게 된 아키에이지.

대상도 받고 1주년도 맞이하고 실패였다고 볼 수 있는 다후타의 유혹 업데이트를 넘어선 멋진 대규모 업데이트가 준비중이라고 합니다.


정말 많이 바뀐 아키에이지의 모습을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마카롱의 가장 큰 불만(?)이였던 외형에 대한 것도 많이 고쳐진 모습이라

대규모 업데이트가 되면 마카롱도 아키에이지에 다시 복귀하게 될 것 같습니다. 구설수는 많지만 게임성은 정말 괜찮은 게임인 것 같아요 :) 



게임중독법 반대를 위한 온라인 서명운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게임과 마약을 동급으로 취급하는 '게임산업 4대중독법'에 강력 반대하는 서명운동인데요. 


술, 마약, 도박과 함께 오른 '게임'의 4대 중독. 이 법안이 통과될 경우 마약, 술, 도박과 함께 게임산업도 보건복지부가 관리하게 된다고 하는데요.

게임 매출액 6% 징수 역시도 많은 논란이 되고 있죠. 순이익도 아닌 매출액의 6%면 어마어마할 것으로 보여집니다.


우리나라의 문화컨텐츠 중 단독 1위를 달리고 있는 게임산업 짓밟기를 막아주세요! '서명운동' 배너를 클릭하시면 서명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