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카롱] 12월 4주 온라인게임순위를 알아보자 !!

ː 온라인게임/ 게임리뷰

by 핑크색종이 2013. 12. 24. 16:26

본문

온라인게임순위

마카롱의 12월 4주 인기 온라인게임 순위 1~50위 (게임순위 출처:인벤)



안녕하세요. 마카롱입니다 :)

다들 즐거운 크리스마스 이브 보내고 계신가요? 전 혼자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 보낼 것 같은데요!


다음 주가 되면 2013년의 마지막 온라인게임순위 !! 이것저것 마지막인 게 많네요. 12월 4주의 온라인게임 순위표 입니다.


▲ 마카롱의 인기 온라인게임 순위 (출처:인벤)


상위권의 게임들 역시 겨울 업데이트 등으로 순위변화가 컸습니다. 메이플스토리는 유앤아이 업데이트로 순위를 올렸고,

테라와 카트라이더, 마비노기 영웅전도 각각 2단계, 4단계 씩 순위를 올렸네요.


아키에이지와 스타크래프트2는 지난 주에 비해 다소 낮아진 순위입니다.그 외에도 바람의나라와 크로스파이어가 하위권에서 4단계 씩 상승 !!

거상이 50위로 재진입했네요. 이번 주 온라인게임 순위 소개는 블레이드앤소울, 테라, 마비노기 영웅전 입니다.



온라인게임순위 6위(▲1) 블레이드앤소울 해피 화이트 크리스마스 이벤트 !! 


블레이드&소울의 크리스마스 이벤트가 시작되었습니다.

블소가 순위에 오른 건 크리스마스 이벤트와 중국서버 오픈이 가장 큰 이유일 것 같은데요.


벌써 동접자 수가 200만명을 넘는다고 하니 중국에서의 그 인기를 실감할 수 있네요. 어마어마한 블소의 인기 어디까지 갈런 지 궁금합니다.



온라인게임순위 13위(▲2) 테라(TERA) 신규 루키 서버 오픈 


테라가 2순위나 올랐네요. 아스타를 제치고 13위에 올랐습니다. 큰 소식 중 하나는 신규 루키 서버를 오픈한다는 소식인데요.

서버 이전 서비스 외에 크리스마스 이벤트, 천사의 유물상자 등이 출시되었다고 합니다 :) 



온라인게임순위 16위(▲4) 마비노기 영웅전 8번째 신규 캐릭터, 린(LYNN) 아트워크 및 티저영상 공개


액션 MORPG 마영전의 새로움 신규 캐릭터, 린의 아트워크와 티저영상이 공개되었습니다.


▲ 마영전 린 티저 영상


배틀글레이브(창)을 사용하는 여성 캐릭터로 중국풍스런 동양미를 가진 캐릭터인데요. 컨셉 스케치 외에도 전용장비의 아트워크가 공개되어 

많은 이들의 관심을 불러모으고 있습니다. 또 골든타임 이벤트로 이번 순위상승에 많은 도움이 된 것 같네요.



게임중독법 반대를 위한 온라인 서명운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게임과 마약을 동급으로 취급하는 '게임산업 4대중독법'에 강력 반대하는 서명운동인데요. 


술, 마약, 도박과 함께 오른 '게임'의 4대 중독. 이 법안이 통과될 경우 마약, 술, 도박과 함께 게임산업도 보건복지부가 관리하게 된다고 하는데요.

게임 매출액 6% 징수 역시도 많은 논란이 되고 있죠. 순이익도 아닌 매출액의 6%면 어마어마할 것으로 보여집니다.


우리나라의 문화컨텐츠 중 단독 1위를 달리고 있는 게임산업 짓밟기를 막아주세요! '서명운동' 배너를 클릭하시면 서명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