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카롱] 12월 2주 온라인게임순위를 알아보자 !! (인기게임순위/게임순위)

ː 온라인게임/ 게임리뷰

by 핑크색종이 2013. 12. 10. 16:41

본문

온라인게임순위

마카롱의 12월 2주 인기 온라인게임 순위 1~50위 (게임순위 출처:인벤)



안녕하세요 마카롱입니다 !! 12월 2주 인기 온라인게임 순위를 전해드리겠습니다.

이제 게임사들의 겨울 업데이트 일정이 많이 공개되면서 공개된 정보에 따라 순위변동이 꽤 컸는데요.


상위권은 아직 조용하지만 곧 1-2주 뒤면 순위의 변동이 있을 것 같습니다.


▲ 마카롱의 인기 온라인게임 순위 (출처:인벤)


중하위권에서 큼직큼직하게 순위가 오르고 내리는 모습이 보여집니다. 도타2의 5단계 하락과 마영전의 4단계 상승!

풋볼데이와 아크로드는 나란히 순위를 바꾸게 되었네요. 마비노기도 드림 이벤트 이후 많이 올랐던 순위가 다시 떨어진 것이 보입니다.



온라인게임순위 1위(-) 리그오브레전드 2013 크리스마스 레거시 스킨 공개 !! 겨울 동화 룰루 


다가올 눈맞이 축제를 맞아 변덕쟁이 포로로 변신한 픽스와 함께 겨울 동화 룰루가 찾아왔습니다.

반짝반짝 얼음창의 새로운 효과음과 당근 코 눈사람으로 변하는 적 챔피언들을 확인하세요.


 적을 꽁꽁 얼려버리고 나면 사랑스러운 포로 풍선을 타고서 눈덮인 석양 속으로 날아갑니다.

겨울 동화 룰루 외에도 눈꽃 시비르와 눈싸움 달인 신지드가 출시된다고 하네요. 크리스마스 한정판 스킨으로 만나볼 수 있는 겨울 동화 룰루 !!


정말 귀엽게 생긴 것 같아요. 마카롱은 룰루를 잘 못하는데 일러스트 만으로 관심이 생기네요 ☞☜



온라인게임순위 20위(▲4) 마비노기영웅전 신규 캐릭터 린, 마영전의 8번째 캐릭터 린 공개 !! (마영전 린/신캐)


마영전에 새로운 캐릭터가 찾아옵니다! 벌써 8번째 캐릭터라고 하는데요. 그녀의 이름은 '린(Lynn)'

지난 번에도 포스팅을 했지만 현재 공개된 것은 뒷모습으로 추정되는 여캐와 1월에 만날 수 있다는 정보인데요.


1월에 본섭에 업데이트가 되는거라면 12월 내로 린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만나볼 수 있지 않을까 생각중입니다 :) 

마영전은 린을 공개한 것 외에도 에피소드4의 보스레이드 영상 공개 및 골든타임 이벤트 일정표를 공개하면서 순위가 크게 오른 것으로 보입니다.


▲ 마비노기 영웅전(마영전) 에피소드4 불신자들의 낙원 영상



게임중독법 반대를 위한 온라인 서명운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게임과 마약을 동급으로 취급하는 '게임산업 4대중독법'에 강력 반대하는 서명운동인데요. 


술, 마약, 도박과 함께 오른 '게임'의 4대 중독. 이 법안이 통과될 경우 마약, 술, 도박과 함께 게임산업도 보건복지부가 관리하게 된다고 하는데요.

게임 매출액 6% 징수 역시도 많은 논란이 되고 있죠. 순이익도 아닌 매출액의 6%면 어마어마할 것으로 보여집니다.


우리나라의 문화컨텐츠 중 단독 1위를 달리고 있는 게임산업 짓밟기를 막아주세요! '서명운동' 배너를 클릭하시면 서명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