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키에이지 1.0 업데이트 에아나드, 무역의 변화와 만남의 광장

ː 온라인게임/ 업데이트 안내

by 핑크색종이 2014. 1. 8. 16:35

본문



아키에이지

아키에이지 1.0 에아나드 업데이트, 무역의 변화와 새로운 하우징 !! 



새로운 하우징과 특산품이 추가됩니다. 약탈 등 특산품 분실에 대한 생산자의 부담을 덜어줄 안전장치가 추가됩니다 !!


안녕하세요! 마카롱입니다. 오늘은 아키에이지 1.0 에아나드 업데이트 소식을 전달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우선 이번 1.0 에아나드 업데이트로 변경되는 점들을 안내해드릴까 합니다 :) 


특산품 제작에 필요한 재료를 재조정하였습니다.


주민 전용 특산품이 추가됩니다. 하우징 '만남의 광장'을 통해 제작 가능한 특산품입니다. 기존 특산품 제작대에서는 제작할 수 없습니다.

숙성 특산품은 '다용도 숙성 선반'을 통해 제작 가능한 특산품입니다. 숙성 선반 설치 3일 후에 특산품으로 획득 가능합니다.


<만든이>가 있는 제작 특산품이고, 생산자와 판매자가 다를 경우 생산자 보호 기능이 적용됩니다.

특산품이 판매되면 총 판매 금액의 40%는 생산자에게, 60%는 판매자에게 각각 분배되어 대금 우편이 발송됩니다.

숙성 특산품의 경우 제작을 통해 획득하지 않기 때문에 판매자에게 100% 대금이 발송됩니다.


아키에이지 에아나드 업데이트, 신규 하우징 '만남의 광장'


신기루 섬에서 델피나드의 별 500개로 도면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해당 하우징은 항상 전체공개되며, 중과세와 영지 세율에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설치 시 우편함, 창고, 경매장, 잡화 상점 등의 편의시설을 기본적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건축물이 일반 특산품을 제작 가능한 곳에 설치될 경우, 해당 지역 주민 전용 특산품 제작대가 활성화됩니다.

주민 전용 특산품 제작대는 해당 지역에 하우징이 있는 캐릭터만 이용 가능합니다.


▲ 아키에이지 만남의 광장 전체 모습


▲ 지역 주민 전용 특산품 제작대


▲ 잡화 상점


▲ 무인 창고 (경매장)


▲ 우편함


▲ 벽난로



게임중독법 반대를 위한 온라인 서명운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게임과 마약을 동급으로 취급하는 '게임산업 4대중독법'에 강력 반대하는 서명운동인데요. 


술, 마약, 도박과 함께 오른 '게임'의 4대 중독. 이 법안이 통과될 경우 마약, 술, 도박과 함께 게임산업도 보건복지부가 관리하게 된다고 하는데요.

게임 매출액 6% 징수 역시도 많은 논란이 되고 있죠. 순이익도 아닌 매출액의 6%면 어마어마할 것으로 보여집니다.


우리나라의 문화컨텐츠 중 단독 1위를 달리고 있는 게임산업 짓밟기를 막아주세요! '서명운동' 배너를 클릭하시면 서명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