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비노기 영웅전 신규 캐릭터 허크 컨셉아트 공개 !

ː 온라인게임/ 업데이트 안내

by 핑크색종이 2013. 7. 5. 12:13

본문

마비노기 영웅전

마비노기 영웅전 신규 캐릭터 허크 컨셉아트 공개 !!




며칠 전 마비노기 영웅전의 여름 업데이트 일정이 공개 되었습니다.

에피소드 업데이트는 7월 4일 목요일 바로 어제 본 서버에 업데이트 되었으며, 신규 캐릭터인 허크는 7월 18일 목요일에 업데이트가 된다고 하죠!


업데이트 일정이 공개되면서 그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허크의 컨셉아트와 배경스토리 등이 공개되었습니다 :) 



허크는 부모가 누구인 지 모른 채 태어나 혼자 살아가는 법을 터득했고, 대장간에서 대장장이 밑에서 일을 배우며 살아가고 있었습니다.

어느 날 한 용병이 수리하기엔 무리인 무기를 들고와 수리를 맡겼고 수리를 할 수 없다 하자 허크와 용병은 시비가 붙었는데요.


문제는 그 다음 이였습니다. 용병단은 대장간으로 찾아와 대장간을 다 부숴버렸고 대장장이는 건강이 악화되어 그만 죽게 되었죠.


더이상 그를 막을 사람이 없던 허크는 대장간에 유일하게 남아있던 '대검'을 들고 용병단을 찾아가 박살내버렸습니다 :( 

 대검을 휘두르는 난폭한 색목인 소리와 함께 그의 소문은 빠르게 퍼져 용병의 일을 하는 건 어렵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 뒤 용병생활을 전전하다 주점에서 만난 한 노인. 자신과 닮은 색목인을 보았다며 그 색목인이 허크와 닮은 아기를 데리고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그 아기가 만약 무사히 컸으면 자네보단 좀 젊겠군.' 이라는 말을 들은 허크는 자신과 닮은 이들을 찾아 나서기 위해 떠났습니다.


바로 여기까지가 공개된 허크의 스토리 인데요. 동양에 홀로 남겨져 색목인이라 차별받고 자란 허크.

마비노기 영웅전 세계관 속에 동양이 등장한 것은 이번 허크의 배경 스토리로 처음인데요. 앞으로 어떤 스토리가 펼쳐질 지 궁금해집니다 :D 



허크는 이아 같이 자신의 몸과 같은 커다란 대검을 휘두르는 것이 특징입니다. 

몸집도 거의 인간형 보스몬스터와 맞먹을 정도로 굉장히 크지요 :D 



허크가 사용할 대검의 모습입니다. 나무로 만들어진 대검부터 해서 날카로워 보이는 대검까지 다양한 디자인의 대검이네요 :) 



허크의 머리스타일입니다. 이렇게 봐서는 수염없는 젊은 카이.........정도... 머리스타일이 너무 아저씨?

바로 위 이미지는 드래곤볼 같기도 하네요 oTL 



허크의 장비 모습입니다. 장비로 봐서는 꽤 고레벨의 장비같아 보이네요 :D 

허크 전용 장비로 K-9 라는 명칭이 공개되었습니다. 



이 역시 허크의 전용장비로 '헌드레즈 매그넘' 이라는 이름이 붙여졌다고 하네요. 



이 장비 역시 허크의 전용장비 입니다. 장비의 이름은 '워리어즈 엣지'라고 하네요 :D


7월 18일이 굉장히 기다려지는 마비노기 영웅전 신규 캐릭터, 허크 !! 허크가 휘두르는 대검을 어서 빨리 만나보고 싶습니다 ☞☜

그럼 좋은 하루 되세요 !! 지금까지 핑크마카롱 이였습니다 ^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