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카롱의 10월 넷째 주 온라인게임순위 1~50위 !!

ː 온라인게임/ 게임리뷰

by 핑크색종이 2013. 10. 22. 17:03

본문

온라인게임순위

핑크마카롱의 10월 4주 온라인게임 순위 1~50위 (출처:인벤)



핑크색 게임세상의 마카롱입니다! 10월도 거의 끝무렵이네요.

오늘은 10월 4주 온라인게임 순위로 마무리를!! 그럼 순위 보시죠 :D 


▲ 핑크마카롱의 10월 4주 온라인게임 순위 (출처:인벤)


상위 10위권의 게임은 역시나 잠잠한 한 주 였습니다. 12-15위권의 투닥투닥한 순위경쟁에서 승리한 게임은 테라와 메이플스토리!

새롭게 오픈한 MMORPG 신작, 아크로드2와 아스타가 각각 30위, 33위에 자리잡았습니다. 



온라인게임순위 13위 아키에이지 해피 할로윈 이벤트, 단호박머리를 처치하자 !! 


아키에이지 뿐만 아니라 블레이드앤소울 등 다양한 게임들이 할로윈 이벤트를 출시했는데요.

아키에이지는 해피 할로윈 이벤트라는 이름으로 할로윈 이벤트 시리즈를 공개했습니다.


그 첫 번째로 공개된 것은, 단호박 머리를 처치하자! 단호박 머리를 처치하면 할로윈 기념 사탕을 받을 수 있다는 이벤트네요 :) 



온라인게임순위 30위 아크로드2 오픈, 변치 않는 MMORPG의 가치


뮤, R2, 아크로드 등을 개발했던 개발사 '웹젠'의 신작 아크로드2 !!

10월 17일 오픈베타 이후 아직까진 별 문제 없이 순항중인 것으로 보여집니다. 첫 순위 진입이 30위인 것도 그렇구요!


웹젠이 앞으로도 좋은 운영 보여줬으면 좋겠네요 :) 



온라인게임순위 33위 아스타 오픈, 아시아 판타지에 물들다 !! 우리 가슴 속 판타지 아스타(ASTA)


동양판타지 MMORPG 아스타 !! 저도 아스타의 마지막 클베 때 참여해서 게임을 즐겨봤었는데요.

꽤 신선한 스토리에 특이한 종족까지 동양을 배경으로 한 게임이 별로 없었는데 아스타가 그 길을 이어가는 것 같아 신선했습니다 :)


10월 16일 오픈 해 아스타 역시 좋은 평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10월 4째 주 온라인게임 순위를 소개해드렸습니다! 이번 주는 신작 오픈이 많아 신작들을 위주로 얘기해드렸네요.

또 검은사막 클베가 진행되고 있죠? 내일이 마지막 날이라고 하는데 많은 분들이 다양한 평을 해주시네요.


기대되는 게임입니다! 그럼 글을 마치도록 할께요. 다들 좋은 하루 되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tal : Today : Yesterday :